Skip to main content
수리·유지보수

슬라이딩도어, 고장원인과 수리하기

By 2021-02-10March 1st, 2021No Comments
현관 슬라이딩도어는 자주 사용하는 만큼 고장도 자주 발생합니다.

슬라이딩 도어는 문이 레일을 따라 좌우로 열리거나 닫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대로 공간을 분리하거나 좁은 공간을 활용할 때 유용한 하드웨어 입니다. 미닫이문 혹은 포켓도어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아파트 안방과 드레스룸, 욕실, 현관까지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슬라이딩 도어는 왜 고장이 날까요?

장기간 사용시 도어를 고정하고 있는 레일 하드웨어에 지속적으로 무리가 가서 부드럽게 열리지 않거나 도어 자체가 내려앉아 마무를 파손시키기도 하고, 포켓 손잡이 고장으로 문을 여닫을때 불편을 겪는 일이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고장이 발생해도 조금 귀찮은 마음에 문이 자연스럽게 열리지 않는 상태로 방치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상태가 점점 악화되어 소음 유발과 차단이 잘 안되는 것은 물론 마루 파손까지 이어지기도 합니다.

집도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어야 처음 상태를 온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살고 계신 집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전문가에게 빠르게 수리를 의뢰하여 문제를 해결하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큰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교체를 최소화하는 복원 시공으로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

집을 수리할 때는 업체의 신뢰도와 수리 비용이 가장 신경쓰이실 텐데요. 고장 원인을 제대로 진단하지 못하거나 소비자가 하드웨어, 자재에 대해 잘 모른다는 점을 이용하여 불필요한 시공을 진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베테랑고에서는 믿을 수 있는 전문 엔지니어가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진단하고 원인과 시공계획을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팁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문과 문틀에 문제가 없는 경우에는 구형 레일 하드웨어 대신 내구성이 뛰어난 신형 하드웨어로 교체하여 필요한 부분의 시공만 진행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베테랑고는 신축 브랜드 아파트 마감 현장에서 15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전문 엔지니어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공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번 발생한 문제가 반복되지 않게 완벽한 시공과 1년간의 무상 워런티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집에 불편함이 발생하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베테랑고를 찾아주세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