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수리·유지보수

심플한 주방 리모델링

By 2021-03-08March 30th, 2021No Comments

오늘 보여드릴 시공사례는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심플한 화이트톤으로 구성한 주방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 후기입니다. 베테랑고에서는 전문적인 주거수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주방, 화장실에 대한 부분 인테리어도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방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음식물 오염에 취약하고 물에 자주 접촉하기 때문에 상판 오염이나 휘어짐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내구성이 검증된 자재와 좋은 품질의 하드웨어를 사용해야 리모델링 이후에도 오래오래 주방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동영상을 통해 달라진 주방의 전체적인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화이트톤으로 간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린 주방

주방상판과 벽면 통일구성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전체 인테리어와 같은 분위기로 조화를 이루는 주방을 목표로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싱크대 상판과 주방벽면 소재를 통일시켰는데요. 이러한 시공방식은 줄눈이 없기때문에 청소가 용이하고 곰팡이 오염으로부터 주방을 깔끔하게 보호해줍니다.

주방 수납장 후드 매립으로 더욱 깔끔한 느낌을 주고, 은은한 분위기의 LED 조명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싱크대는 공간활용이 효과적인 사각 싱크볼과 매립된 수전으로 낭비되는 부분을 없애고 사용성은 높게 구성하였습니다.

원슬라이딩도어와 함께 구성한 주방

화이트톤 주방상판과 더욱 통일감을 주기위해 디트리쉬 반프리존 화이트 인덕션 설치로 마감하였고, 현관과 이어지는 부분의 중문은 원슬라이딩 도어로 구성하여 공간분리와 개방감을 동시에 충족시켰습니다.

부분공사와 리모델링 인테리어도 집을 제일 잘 아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신다면 시공불량의 리스크를 줄이고 원하시는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축 브랜드 아파트 시공 엔지니어로 구성된 베테랑고에서 믿을수 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세요.